728x90
반응형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Managers : MonoBehaviour
{
static Managers s_instance;//유일성이 보장된다
public static Managers Instance { get { Init(); return s_instance; } } //유일한 매니저를 갖고온다
void Start()
{
//초기화
Init();
}
void Update()
{
}
static void Init()
{
if (s_instance == null)
{
GameObject go = GameObject.Find("@Managers");
if (go == null)
{
go = new GameObject { name = "@Managers" };
go.AddComponent<Managers>();
}
DontDestroyOnLoad(go);
s_instance = go.GetComponent<Managers>();
}
}
}
반응형
'Tool > UnityTechniqu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기기 사용하지 않고 디바이스 에뮬레이터 사용 방법 (0) | 2024.08.03 |
---|---|
VR 기기 없이 유니티 연동하기 (0) | 2024.07.29 |
유니티 내부 NotificationSettings 사용방법 (1) | 2024.07.24 |
Vector3 (0) | 2023.07.28 |
코르틴(Coroutine)이란 (0) | 2023.06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