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알고리즘 및 디자인패턴

세팅

by Mostlove 2023. 7. 13.
728x90
반응형

using System;
using System.Collections;
using System.Reflection;

namespace CSharp1
{
    class Program
    {
        static void Main(string[] args)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CursorVisible = false;

            const int WAIT_TICK = 1000 / 30;
            const char CIRCLE = '\u25cf';

            int lastTick = 0;
            while (true)
    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//FPS 프레임 (60프레임 OK 30 프레임 이하는 X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#region 프레임 관리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int currentTick = System.Environment.TickCount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//만약에 경과한 시간이 1/30초보다 작다면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if (currentTick - lastTick < WAIT_TICK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continue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lastTick = currentTick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#endregion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//입력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//로직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//렌더링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SetCursorPosition(0, 0)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for (int i = 0; i < 25;i++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for (int j = 0; j < 25;j++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ForegroundColor = ConsoleColor.Green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Write(CIRCLE)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WriteLine()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}
    }
}

반응형

'알고리즘 및 디자인패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연결 리스트 구현 연습  (0) 2023.07.13
동적 배열 구현 연습  (0) 2023.07.13
배열, 동적 배열, 연결 리스트 비교  (0) 2023.07.13
BIG-O표기법  (0) 2023.07.12
디자인 패턴 종류와 특성  (0) 2023.06.29